반응형

 나의 어머니는 갤럭시 A10e(AT&T버전)을

2달 전부터 사용하고 계신다. 구입하기 전

나는 어머니에게 어떤 종류의 폰이면

좋겠는지 여쭈어 보았다. 어머니는 전화

사용, 카카오톡, 유튜브 시청이 가능하면서

저렴한 폰이면 좋겠다라고 말씀하셨다.

나는 고민 끝에 "갤럭시 A10e"를 선택했다.

처음에는 사양이 조금 낮은 것 같아

걱정되기도 했지만 여러 사이트의 리뷰를

검토했고 결국 괜찮은 폰이다라는

결론을 내렸다.

 

 폰을 받자마자 셋업을 해야 했다. 간단한

셋업 과정을 거치는 동안 외양을 자세히

들여다보았다. 가볍고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이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었으며 베젤이 얇은 5.8인치

디스플레이 때문인지 작은 폰으로

화면을 즐길 수 있을 듯 보였다.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 그립감이 좋았다.

 

 셋업을 끝낸 후 밝은 화면이 눈에

들어왔다. 생각보다 선명한 화면이 너무

좋았다. 화면이 너무 선명했기 때문에

유튜브를 시청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유튜브를 클릭하자마자 빠르게 반응했고

영상을 보는 동안 랙이 전혀 없었다.

유튜브를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었.

 

 유튜브 시청을 마친 후 카카오톡과 기타

앱들을 설치했다. 특히 미국에 거주하면서

나의 부모님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앱을

설치해 드렸다. 그건 온디맨드코리아라는

한국의 드라마, 영화, 예능 등을 보여주는

앱이었다. 온디맨드코리아를 설치한

사용해보니 굉장히 만족스럽게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었다.

 

 마지막에는 크롬으로 웹 서핑을 시도해

보았다. 내가 원하는 사이트 주소를 넣은

클릭을 해보니 전혀 느리지 않고

빠르게 화면이 전환됐다. 여러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고 곧 웹 서핑을 하는 것도

전혀 문제가 없음확인할 수 있었다.

 

 셋업을 완료한 후 어머니께 새 폰을

드렸고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계신다.

그리고 필자는 어머니께 2달 동안 폰을

사용하면서 어땠는지 여쭈어 보았다.

어머니는 만족하고 이전 폰(갤럭시 S7)

보다 더 좋은 것 같다”라고” 말씀하셨다.

특히 유튜브를 밖에서 볼 때 전에는

랙이 굉장히 심한 편이었지만 이 폰은

랙이 전혀 없다면서 기뻐하셨다.

그 외 전화 기능과 카톡 기능도 전혀

문제가 없었고 이 폰 선택은 정말 잘 한

것 같다며 만족해하셨다.

 

 어머니께서 만족하시니 나도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200불 정도의 중저가

스마트폰이지만 믿기 어려울 만큼

괜찮은 성능을 보여주니 솔직히

놀라웠다. 물론 고사양 게임을 한다면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 하지만 가벼운

앱이나 게임을 한다면 아무 문제도

없을 것이다. 전화와 메시지 정도의

기본적인 기능만 필요하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은 폰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