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종류의 노트북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노트북을 발견했다. 109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월마트가 직접 생산 판매하고 있는 “EVOO 11.6" Ultra Thin Laptop”라는 노트북이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월마트가 직접 생산 판매하고 있는 노트북이라는 사실이었다. 이 제품을 처음 발견했을 때 이부(EVOO)”라는 브랜드가 많이 생소했고, “중국 브랜드가 아닐까라는 추측을 했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나의 추측과 달리 월마트의 별도 라인업 제품이다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후 나는 이 제품에 더 큰 관심을 갖게 됐고 성능이 어느 정도 되는지 알아보았다.

 

 이 제품은 알려지지 않은 듀얼 코어 프로세서에 4GB 메모리(RAM)가 탑재되어 고성능을 기대할 수 없다. 하지만 이 제품에는 윈도우 10 “1920 X 1080p HD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어 워드 타이핑과 동영상 시청같은 가벼운 작업을 하기에 충분한 성능을 지닌 것으로 판단됐다.

 

 이 제품은 저렴하면서 가벼운 작업을 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듯 보였다.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스펙을 자세히 살펴보고 구매를 결정하면 좋을 듯싶다.

 

 

이부(EVOO) 11.6" Ultra Thin Laptop”의 스펙과 가격은 다음과 같다.

 

모델 넘버:

TEV-C-116-1-SL

 

프로세서:

듀얼 코어(Dual Core)

 

메모리:

4GB Memory

 

저장공간:

32GB Storage

 

디스플레이:

11.6" FHD

Tuned by THX display

(THX는 루카스 필름의 계열사이며 영상과 음향 관련 회사이다.)

 

HDMI 지원:

Mini HDMI

 

웹캠 지원:

YES

 

운영체제:

윈도우 10

 

색상:

Silver

 

가격:

109.00달러

(월마트 가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