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젝티브(INJ)는 코스모스 네트워크 위에 구축된 탈중앙화 거래소 프로토콜로, 사용자가 중개자 없이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텐더민트 코어라는 레이어 2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빠르고 안전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INJ 토큰은 인젝티브 플랫폼의 기본 암호화폐로 스테이킹, 거버넌스 및 거래 수수료로 사용됩니다.

 

인젝티브는 진정한 탈중앙화 거래소 플랫폼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가진 숙련된 기업가와 개발자들로 구성된 팀에 의해 201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팀에는 에릭 첸(CEO), 앨버트 천(CTO)을 비롯해 아마존, 구글, 골드만삭스 등 유수의 기술 기업에서 일한 경력이 있는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20년 판테라 캐피탈이 주도한 펀딩 라운드에서 1,000만 달러를 모금하면서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자금으로 팀은 플랫폼을 더욱 발전시키고 사용자 기반을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2020년 12월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등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하는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2021년 1월, 인젝티브는 사용자가 중개자 없이 테슬라, 애플과 같은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탈중앙화 주식 거래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탈중앙화된 방식으로 전통적인 자산을 거래하는 데 관심이 있는 트레이더와 투자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인젝티브는 생태계를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십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인젝티브는 밴드 프로토콜과 파트너십을 맺고 탈중앙화 가격 피드를 플랫폼에 통합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인젝티브는 다양한 자산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가격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1년 4월, 인젝티브는 엘론드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두 플랫폼 간의 크로스체인 거래를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는 중개자 없이 인젝티브와 엘론드 간에 자산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젝티브는 플랫폼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왔습니다. 2021년 5월에는 지정가 주문과 손절매 주문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는 솔스티스 테스트넷을 출시했습니다.

 

앞으로도 인젝티브는 성장과 발전을 계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팀은 플랫폼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고 새로운 기능을 도입할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인젝티브는 생태계 확장을 위해 파트너십과 협업을 계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암호화폐 시장은 변동성이 매우 커서 INJ 토큰의 가격이 크게 변동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INJ 토큰에 대한 투자는 시장 상황을 면밀히 조사하고 분석한 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요약하자면, 인젝티브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유망한 탈중앙화 거래소 플랫폼입니다. 탈중앙화와 혁신에 초점을 맞춘 이 플랫폼은 새로운 기능과 파트너십을 개발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변동성이 크지만, 인젝티브의 성장과 발전은 앞으로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